위준성어학원

open

공지사항

  • 제목
    승무원 준비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-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 합격자 간담회
  • 작성자
    관리자
    작성일시
    2021-04-19 17:50:00
    조회수
    233
  • - Download : 관광통역사-합격자-간담회 포스터.jpg

    안녕하세요 위준성어학원 원장입니다.

    최근에 채용이 안뜨는 관계로 승무원 준비하시는 데 힘이 빠지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.

    하지만 제가 일관성있게 말씀 드리고 있는데 지금 준비해야 상황이 개선되고 채용이 있을 때(미래에 100퍼센트 채용은 뜨게 되어 있습니다) 무난하게 들어가실 수 있을 겁니다.

    오늘은 승무원 준비에도 도움이 되고 앞으로 관광업계, 호텔, 외국계 회사 취직등에도 도움이 되는 자격증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해요.

    바로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입니다. 쉽게 말해서 통역가이드 자격증이죠.

    저도 2002년 이 자격증을 취득했고 이 자격증 덕에 아리랑 국제방송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여행관련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.

    자격증 취득은 필기시험과, 면접으로 나뉘어집니다. 1년에 한번 있는 시험입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http://www.q-net.or.kr/man001.do?gSite=L&gId=37

    이 쪽으로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 자격증 안내반을 위준성어학원에서 2020년에 개설해서 운영했었습니다. 2021년에도 진행할 예정입니다.

    2차 영어면접(한국어면접포함)을 도와드릴 예정인데요.

    영어/한국어 면접 문제들을 준비하다보면 승무원 준비에도 많은 도움이 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.

    2차 대비 반은 주중 저녁 주 1회(1시간반), 토요일 오후 1회(1시간반)으로 운영예정입니다 - 6월 시작 예정

    4월 26일(일) 저녁 7시40분 - 9시10분 학원(오프라인)과 Zoom(온라인) 를 통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인 관광통역안내사 합격자 간담회를 통해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작년 합격자 3분을 모시고 진행할 예정입니다. https://cafe.naver.com/sheiszzz/948137 링크로 들어가시면 그 중 한 친구가 카페에 남겨준 후기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참여를 원하는 분은 카톡 webama 보내주시면 관광통역안내사 준비방에 초대해드리고 Zoom 링크도 아울러 보내드릴게요. 물론 외항사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위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릴게요~